컨텐츠 바로가기


board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이조은협력업체정보

이조은협력업체정보

이조은쇼핑몰 단골할인코너에 상품을 공급해 주시는 협력업체 소개입니다.

아토피 증상 호전 ‘아토랩’ 확실한 개선 효과 ‘입소문’
제목 아토피 증상 호전 ‘아토랩’ 확실한 개선 효과 ‘입소문’
작성자 이조은쇼핑몰 (ip:)
  • 작성일 2009-10-11 23:13:43
  • 추천 추천 하기
  • 조회수 186
  • 평점 0점

 아토피 피부 개선에 확실한 효과를 발휘하는 신개념의 아토피 화장품이 출시돼 화제가 되고 있다. 바이오 벤처 업체인 바이오파크(대표 박천문)에서 최근 출시한 ‘아토랩’은 지금까지와는 다른 개념의 아토피 피부 개선 화장품으로 소비자들 사이에 확실한 개선 효과로 주목을 받으며 빠르게 입소문을 타고 있다.

현재 100여곳의 피부과, 소아과 등 전문 병원을 통해 판매되고 있는 아토랩이 인기를 끄는 가장 큰 이유는 스테로이드 제제를 일체 사용하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피부 자체 면역 기능을 높여줄 수 있도록 접근했기 때문. 이에 따라 아토피의 일시적인 개선 효과가 아니라 완치도 가능하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이다.

아토랩은 바이오파크가 감초당한의원과 공동으로 개발한 MU-MB라는 신물질을 사용했다. 감초당한의원 김형창 원장은 “아토피 치료에 많이 이용되던 약품은 스테로이드 부작용으로 문제가 많았는데 아토랩은 스테로이드를 사용하지 않고도 아토피, 민감성 피부, 건조 피부 등의 개선에 우수한 효과를 발휘하는 획기적인 제품”이라고 말했다.

식약청 의약품품질허가기관인 메타바이오에서도 여러 검사 항목의 결과를 토대로 아토랩이 아토피 피부 개선에 우수한 효과를 발휘한다는 사실을 입증했다. 특히 가려움증 완화와 항염 효과는 전문 의약품에 비해 월등한 효과가 나타났다고 전했다.

바이오파크 박천문 대표는 “세계 최고 수준의 제품과 비교해 더 훌륭하지 않으면 제품화 하지 않는다”면서 “세럼, 크림, 클린저 등으로 구성된 아토랩 시리즈가 아토피로 고통받는 환자의 증상 완화에 해결책이 되리라 확신한다”고 말했다.

바이오파크는 아토랩의 이같은 소비자 신뢰를 바탕으로 유통 확대를 추진하고 있다. 국내에서는 100여곳의 병의원 외에 이달중으로 G-마켓, 옥션, 11번가 등 온라인에 진출하며 이달중 미국 LA에서 현지 교포를 대상으로 하는 NS홈쇼핑에 첫선을 보일 예정이다.

 

 

첨부파일 544news-1.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Meow Ard Designer

@evtBanner_4rd